(할일꿀템) 모니즈 95~130 다니엘 한달 사용 후 느낀점

안녕하세요.
온라인몰에서 인기 있는 모니즈 95~130 다니엘 4가지 제품의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요약:페이지내 이동)

(첫번째 제품) 모니즈 95~130 다니엘 포켓 체크 긴팔 셔츠 빅사이즈 SHT243
# (판매가격) 26,800원 -> 19,900원(Sale)
# 프리미엄 후기
– 좋은데요

(두번째 제품) 아도르클래식 바이오 워싱 코튼 오버핏 데님 청셔츠
# (판매가격) 38,000원
# 프리미엄 후기
– Try it on.
– 지금 당장입기 최고
– 대만족임용

(세번째 제품) 제이에이치스타일 남성용 루즈핏 체크 긴팔 셔츠
# (판매가격) 19,800원
# 프리미엄 후기
– 옷 겁나 이쁘나 보통 브랜드보다 살짝 크다.

(네번째 제품) 어셔츠 남성용 스판 정장 와이셔츠
# (판매가격) 24,050원
# 프리미엄 후기
– 셔츠는 무조건 어셔츠 강추 절대후회 없음
– 딱 가격만큼입니다.


(첫번째 제품) 모니즈 95~130 다니엘 포켓 체크 긴팔 셔츠 빅사이즈 SHT243

(판매가격) 26,800원 -> 19,9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모니즈 95~130 다니엘 포켓 체크 긴팔 셔츠 빅사이즈 SHT243 Best 후기 !

(후기 건수) 77개 상품평(🖱전체보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좋은데요

깡 마른 사람아니면 좀 큰거 시켜야 딱 맞을거 같아용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촉감도 좋고 이쁘네요 블랙이 있었음 더좋았겠지만 그래도 이뻐요


(📝 최신 구입후기)

(평가) ⭐⭐⭐⭐⭐

최고예요ㅎㅎ
한번 사서 입어보실것을 강추하는 바입니다^^

( 후기 사진 )


(두번째 제품) 아도르클래식 바이오 워싱 코튼 오버핏 데님 청셔츠

(판매가격) 38,0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아도르클래식 바이오 워싱 코튼 오버핏 데님 청셔츠 Best 후기 !

(후기 건수) 14개 상품평(🖱전체보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Try it on.

마른체형에 키가 좀 있는 여성인데 남성옷 이지만 over-fit 으로 입을려고 구입했는데 perfectly하네요 : ) besides that, The cloth is light and the color is beautiful!

( 후기 사진 )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지금 당장입기 최고

자켓을 대신할 박시한 청남방 색감도 너무이쁘고
핏도 너무잘나오네요~
집사람과 같이 입으려고. 진청 연청 같이샀어요
입어보니 너무 잘삿다 생각듭니다~~^^

( 후기 사진 )



(📝 최신 구입후기)

(평가) ⭐⭐⭐⭐⭐

대만족임용

가격대비 아주좋음

박음질 등 마감상태 좋고 재질도 많이 두껍지않음

모델핏보고 내가 사면 오버핏 안나오겠다 생각했으나

어깨라인 괜찮고 팔길이는 좀 길다

접어 입는 옷 생각하시면될 듯

사이즈가 프리인 관계로 마르시거나 체형 작으신 분들은

많이 클 수 있어보임

어쨋든 나는 대만족!


(세번째 제품) 제이에이치스타일 남성용 루즈핏 체크 긴팔 셔츠

(판매가격) 19,8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제이에이치스타일 남성용 루즈핏 체크 긴팔 셔츠 Best 후기 !

(후기 건수) 1,491개 상품평(🖱전체보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옷은 예뻐요. 신랑도 좋아하며 입었는데 세탁망에 넣어 울코스돌리고 한번입었는데 어깨가 찢겨나갈것처럼 너덜거려요ㅋㅋㅋㅋㅋ
커피집하고있어서 크게 팔 뻗을일 없고 힘쓸일없는데
일하는도중에 어깨쪽이 튿어진걸 발견했어요.
꿰매서 입어야겠다고해서 꿰매려고 봤더니 그쪽팔 겨드랑이가 휑하네요..ㅋㅋㅋ이건 도저히 손바느질로 불가해요.
재질도 너무얇고 이음부분이 너무짧게붙여놔서 뜯기니 다시 이어붙이기가 안될것같네요ㅋㅋㅋㅋㅋ
어이가없어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구려도 아닌데 이게뭔가요.. 불량이면 바꿔주세요.
원래 이런 허술한옷이면 허술한옷 타이틀달고 파세요.

( 후기 사진 )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보풀? 같은게 너무심해요
신랑 평소사이즈 반팔티하나입고 그위에사이즈를 100입어서 크게입힐려고 105샀어요
근데 안에 티하나 입었더니 꽉맞아요
별한개도아까워요

( 후기 사진 )



(📝 최신 구입후기)

(평가) ⭐⭐⭐⭐⭐

옷 겁나 이쁘나 보통 브랜드보다 살짝 크다.

구매후기 정말 절대절대 안쓰는데 옷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구매하실 분들 위해 적습니다.

일단 제 키/몸무게는176 / 72 입니다. 어깨는 일반보다 살짝 넓은 편입니다.

보통 브랜드 L사이즈 입고요, 딱 맞습니다.

이 옷 품이나 어깨 기장 보통 브랜드보다 살짝 큰 느낌입니다. 그래서 보통 입으시는대로 사시면

살짝 박스티 입은 느낌? 나풀나풀? 아래 댓글처럼 훈훈한 대학생 오빠 느낌? 대신 잠그면 찐따에요.

안에 흰(밝은) 티 입고 잠그지 말고 다니세요~

아래 댓글 보시면 누가 크다고했어 작잖아 하신분 진짜진짜 이해가 안됨….

제가 M사이즈를 안입어봐서 후기 못남기지만 적어도 L사이즈는 정확합니다.

보통 브랜드보다 모든 면에서 살짝 큽니다. 못입을 정도는 아닌데 L입으시는 분들중에

좀 많이 마르신분들은 비추요. 그런분들만 M사세요. 아니면 좀 맞게 입고 싶은 L분들도 M 사시고요.


(네번째 제품) 어셔츠 남성용 스판 정장 와이셔츠

(판매가격) 24,05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어셔츠 남성용 스판 정장 와이셔츠 Best 후기 !

(후기 건수) 967개 상품평(🖱전체보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셔츠는 무조건 어셔츠 강추 절대후회 없음

1월에 여러 장 구매하고 4달 정도 사용하다가 너무 좋아서
재구매 했습니다.

지금까지 와이셔츠를 많이 입어 봤지만 이거만큼 편한 와이셔츠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옷감 : 아울렛이나 백화점 매대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상품 같은 경우 그 뭐랄까 빤짝빤짝 비닐같고 딱딱한 촉감으로 싼티가 나는데 여기셔츠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재질입니다.
그리고 부드러워 착용감 때문에 하루 종일 입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색상 : 이름 그대로 정말 눈같이 깨끗한 화이트 색상입니다. 외부에서 햇빛을 받으면 더 하얗게 보여서 깔끔함을 줄 수 있는 그런 화이트 색상입니다.

사이즈 : 항상 95사이즈를 입으면 목이 작아 윗단추를 채우면 불편했고 100사이즈는 목은 맞고 다른 부분이 커서 사이즈가 어정쩡했는데 이건 목둘레가 여유로워서 넥타이를 매도 목도 편하고 다른 부분도 잘 맞아서 너무 좋습니다.

마감 : 보통 저렴한 셔츠는 바느질이 엉망인데 매우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스판 : 왜 티셔츠처럼 편안하다고 광고하는줄 알 수 있습니다. 하루만 입어보면 여기셔츠만 입게됩니다.

구김 : 저는 귀찮아서 세탁기에 넣고 빨래를 하는데 탁탁 털어서 걸어놓으면 약간의 구김은 입지만 그냥 입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세탁 후 좀 많이 구겨져있으면 스팀 다리미로 다리면 정말 잘 펴지고 하루종일 구김이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 후기 사진 )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딱 가격만큼입니다.

처음에 사고 너무 맘에들어 3개를 더 샀습니다. 제가 그동안 주로 구매하는 제품은 4만원대 모달 제품이었는데 이건 값이 절반정도인데 구김없이 좋더라구요. 근데 2달 지났는데 일주일에 한번씩입으니 8,9일 그리고 8,9번의 세탁 ㅡ 원단 자체에 보풀이 생깁니다. 특히 목쪽엔 조금더 많으니 마찰때문이겠죠. 물론 드라이어에 돌리니 더 심한것일수도있지만, 역시 그전 쓰던 제품과 비교할때 그냥 딱 "가격만큼" 이라는 인상입니다.


(📝 최신 구입후기)

(평가) ⭐⭐⭐⭐⭐

음 아주 진짜 별다섯개로도 모자르는 제품..

맘같아선 천개주고싶을정도로 만족합니다

제가 이런저런 와이셔츠 다입어봤지만 이제품만큼 편한제품 없엇어요

더군다나 가격까지 착하니 더 말할것도 없죠

진짜 추천개추천합니다

( 후기 사진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